자유게시판

일반

운영자님 진심으로 여쭙고 싶네요..(0)

시아꼬 2005.12.15 22:07 1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평생 무료게임으로 해달라는것도 아닙니다.
속된말로 땅파서 장사하는것 아니니까 그에대한 댓가는 치뤄야하겠죠..
렙 50 만들면서 이제 해볼만한 생각에.. 한달정도는 유료등록해서 더 해보고 계속 할지 생각해 보려구 했습니다..
그런데 유료화 선언 이후 매일 패치.. 패치후 또 패치.. 그래도 버그..
운영하시는 분께 진심으로 여쭙고 싶네여.. 님이라면 돈내구 겜하고 싶으시겠어여?
급하게 먹는밥이 체한다고 했습니다.. 일단 배부터 채워보구 소화제 먹는 어리석은짓은
몸만 상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