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유료돼거 뭐하는 씨츄에이션?(1) 독산 2006.01.04 10:05 2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장난까냐 늦어지면 공지나 하지야골리삼? 업데이트도 안하고 1채널만 빨갱이돼고?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