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아라마드 슈트!!! +3 이상 삽니다.. 제발;;(1)

토막난할매 2006.01.04 09:19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ㅡ,ㅡ 지금 접속할거구요!!
접속 끝을떄 이글... 지울겁니다...

이글이 있다는거는 접속해있다는것이고 없으면 접속 끝없다는거겠죠;;
넵튠서버!! 15체널!! "토막난할매" 입니다..

대략 2시간정도 할건데;;
아라마드 +3 이상이 본적이없네요 지금 좀 급해서 가격은
저는 2만~4만까지 보구있구요!!
가격은 변경될수있으니 대략 저정도로 보면됍니다..

빠리좀 팔아주세요 ㅠ_ㅠ 꼭필요해욥!!
=ㅁ= 섭점검때문에 10시대면 드러갈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