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얼마나 재미있어질지 기대됩니다(0) The Optimist 2006.01.18 11:05 15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루일과 다 미루고 집에서 컴이나 회선 속도가 느리길래 오전 9시30분부터 업뎃기다리고, 피시방와서 접하고 있는데, 30분 지연, 다시 뭔 패치, 또 다시 20분 점검.....정말 힘들군요 아무말없이 겜하기가..... 오늘은 점 달라지겠지 하고 기다린 유저맘....돌탱이 씹어먹은 기분처럼 묵직해지네요....얼마나 잼있어질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