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코 작업햇는데[?]나오는건 뭐에여?(3)

작살이다 2005.12.06 20:43 2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부츠]에다가 포코 작업을햇는데
[?] 붙네여 ;;;뭘까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롱나잇

    버리고 새로 작업하셈

    • 2005.12.06 21:10
  • 뉘신교

    ?

    • 2005.12.06 21:03
  • 미안미안

    물음표

    • 2005.12.06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