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윽~~ 제발 좀 열려라.(0)

대광 2007.02.07 15:22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난 업뎃이고 뭐고 지금 열랭작해야하는 사람인디...
20분이면 .. 스킬 2칸은 찍었겠다.. ㅠㅠ
제발 서버좀 열어줘.... 나 출근해야한단말이야... OTL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