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윽~~ 제발 좀 열려라.(0) 대광 2007.02.07 15:22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난 업뎃이고 뭐고 지금 열랭작해야하는 사람인디...20분이면 .. 스킬 2칸은 찍었겠다.. ㅠㅠ제발 서버좀 열어줘.... 나 출근해야한단말이야... OTL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