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게임은 게임이다(5)

안우빈 2006.06.09 22:35 21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 요새 왠 정신나간 사람이 이렇게 많은지

게임을 게임으로 인식못하구 무슨 자기들이 조직인양 행세 하는것들

이름좀 있는 길드 길원에게 아양 살살떠는것들 부터해서

목숨 걸구 게임하는 분들 제발 정신좀 차리세요

게임은 게임일뿐 제발 즐기면서 합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자힐리야

    게임은 게임이죠. 축구는 축구고.. 그런데 축구보면 응원하죠? 나하고 별루 상관 없는뎅.. 게임은 제가 직접 캐릭터 움직입니다. 말하는것도 제가 직접 타자치죠. 내가 움직이지 않는데.. 캐릭혼자 맘대로 움직이고 욕하고 싸우는 게임은 본적이 없네요. 전부 제가 조종을 한거죠.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게임하는 동안 소중한 내 시간이 가고 잇어요.. 소중한 내 시간을 쪼개서 게임하고 잇죠.

    • 2006.06.10 14:49
  • 그넘이그넘

    ㅋㅋ 옳은말씀입니다 즐기는게임이죠...근데 가끔 카발이 화나게 해요..^^

    • 2006.06.10 01:47
  • 썬더드라곤

    머큐리 서버 폐지 논란!

    • 2006.06.09 23:25
  • dlrkdmf

    ㅈ ㄲ

    • 2006.06.09 23:21
  • 티발

    참......가슴에 와 다다다다~~~~습니다.///
    비꼬는 글 아닙니다.....

    • 2006.06.09 2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