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체 왜이런겨~~(0) 성은러브 2007.02.13 19:38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루이나스테이션 들어가기만 하면 바로 팅이네ㅡㅡ;;영자씨 왜 이런겨~~???어제도 팅오늘도 팅1:1문의해도 대기중이고 젠장보상해죠~~아 씨 도대체 게임을 하란말이여 말란말이여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