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스킬 더미칠때 좀 죽이지 맙시다(6)

v커피v 2007.05.15 08:27 4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 배우기 위해 훈련용 더미 때리 고있을땐
다들 잠수 잖아요
잠수 태우고 자고 일어나면 누가 죽였는지
마을 와있고
다시 잠수 태우고 회사 출근 했다 오면
죽어서 마을 와있고
전엔 그런일 없었는데
요즘 누군가 일부로 죽이고 있거든요
제발 그런 짓 좀 하지 맙시다
양심도 없는 사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