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스킬 더미칠때 좀 죽이지 맙시다(6) v커피v 2007.05.15 08:27 4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스킬 배우기 위해 훈련용 더미 때리 고있을땐 다들 잠수 잖아요잠수 태우고 자고 일어나면 누가 죽였는지마을 와있고 다시 잠수 태우고 회사 출근 했다 오면 죽어서 마을 와있고전엔 그런일 없었는데요즘 누군가 일부로 죽이고 있거든요제발 그런 짓 좀 하지 맙시다양심도 없는 사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