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도대체 레이크 대장이 방어구 말고 딴거 주나요?(14)

딸기린스 2006.03.21 15:32 4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가끔 소켓없는 방어구도 주네요

이제는 워프 타기전까지 깨고 걍 나옵니다.. 뭘줘야 말이지 소잡는데 거의 10분 걸리니 원

혹시 누가 오스 무기 드신분 계시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