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영자님들 그짓말 공지 그만 올리세요(0) 김좌수 2005.11.05 19:24 14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슨 월드접속후 팅기는 현상이 조치 완료입니까ㅡㅡ;; 아직두 계속 팅기는데3시간째 아무것도 못하고 잇는데ㅡ.ㅡ 공지에 조치완료란 말 수정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