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누가 무한오러버그 있다는 말이 있던데?(1) 조상짱 2005.11.04 09:08 2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무한오러버그가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과연 있을까여?오러하면 빛이 나잖아여 근데 무한오러는 안보이고 능력치는 그대로라는말이 있더라구요저두 말만 들어서 모르겠는데그게 되면 렙업짱 이겠어여 그리구 아템도 장난이 아니겠져?이상 조상짱 이었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네 있습니다... 제가아는분도 쓰구 광랩--
근대 안고쳐주시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