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솔직히..(0)

GOMAN 2005.11.05 18:59 1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버그가 많다. 클베때 무엇을 했는지.

퀘스트 하나가 버그가 걸려서 고치면 또 그 뒤 퀘스트가 버그걸리고

그래서 생 노가다로 몹만 잡아서 레벨 올리는사람들이 많음....

그러면 게임에 더 흥미를 잃게됩니다~

버그좀 확실히 고쳐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