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아 정말 1:1 건의 넣은지가 어제인데;ㅡㅡ;(3) 이건원 2005.11.04 09:08 1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1문의 대기중이라고 써잇는데 처리 아직 안되잇는거겟죠?빠른 조치 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상하네요.저는 랩20인데..승급보니깐.2던데.
퀘정류는 한개도 안빼먹구했거든요.;;
제가잘못알고있는건가요?ㅋ
헉.. 3일째...허미;; 2차승급 할라면 멀엇군요.. ㅡㅜ 한 렙30되서 2차 승급 하겟네 ㅡㅡ;
글게여 3일쨰 인데 답글 안 달아 주시네여 영자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