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요새 카발이 다시 재밌어지고 있네요..(4) stamen 2006.06.02 14:22 3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살짝 질릴려고 그랬는데새로운 컨텐츠들이 도전의욕을 고취시키네요..카발 첨했을 때로 돌아간 기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타임
플탐보니 니들이 알바다 시끄럽다
ㅋㅋ알바냐 완전강추인데 ㅋㅋ
알바냐??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