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요새 카발이 다시 재밌어지고 있네요..(4)

stamen 2006.06.02 14:22 3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살짝 질릴려고 그랬는데
새로운 컨텐츠들이 도전의욕을 고취시키네요..
카발 첨했을 때로 돌아간 기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블천후

    타임

    • 2006.06.03 09:34
  • 포스79

    플탐보니 니들이 알바다 시끄럽다

    • 2006.06.02 23:18
  • 개아리가또

    ㅋㅋ알바냐 완전강추인데 ㅋㅋ

    • 2006.06.02 23:06
  • 둥근돌맹이

    알바냐??ㅡ.ㅡ;;

    • 2006.06.02 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