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유료화가 이른거 같더니 맨날이러네~(0)

q킬러 2006.01.18 10:38 11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베 시작한지 1달좀 넘어서 상용화 시키더니..

무슨 린2같이 대맵을 추가항는 것두 아니고 얄팍한 스킬이랑 물약

추가하는건데 맨날 연장이네여???? 이래가지고 대규모 패치하면 몇일이나 걸릴런지

이게임두 망조가 보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