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새턴/사악/토실] 연합군 님들께..(13)

약먹을시간 2006.03.17 22:07 1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평화를 사랑하는 사악길드 부 길드마스터 토실 입니다.

우선 요즘 전쟁 하신다고 저희 동맹분들 그리고 적 연합분들 수고가 많습니다.

그러나 연합군 님들의 논리가 모순이 많고,

또한 자기 정당화를 자행하시는 것 같아서 한말씀 감히 올립니다.

게임내에서 전쟁 이라는게 현재는 어느 단순한 사건의 발단이 이유가 되는것이 아니라

길드간의 자존심, 그리고 나아가서는 분쟁의 해결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사소한 말다툼이나 게임내 비방 혹은 욕설, 심지어는 게임내의 몬스터 스틸

과 같은 단순한 이유로도 싸움이 날 수 는 있으나,

이정도 경과에서는 잘못한쪽에서 입장을 확실하게 정리하고, 사과 하는것으로

수순이 끝나며, 분쟁도 끝나는 것인줄로 압니다.

그러나 저희 사악 길드의 전신인 [드림월드][월야화] 님들과 현재 연합이라는 이름하에

서로 이해관계가 성립하는 집단의 한 무리인 [히든카드] 와는 감정의 골이 깊습니다.

단순히 누가 사과문 한두줄 적어올리고, 게임내에서 공개 사과 하는 정도로는,

그 끝을 보기가 어렵다는 말씀입니다.

항상 만나면 으르렁대고, 누가 먼저랄것도 없이 강제 피케이를 자행하고 있는 즈음

단체로 싸움을하는 이른 바 전쟁이라는 것도 스스름 없이 일어나는게 현실입니다.

그런데

지금 세턴섭 평화 유지를 표방하고 있는 연합 분들께서는
(평화 유지라는 것이 단체의 주장인지 운영진의 생각인지 알 길은 없습니다만)

단순히 화해를 강조 하시는 것 같아서, 참 안스럽습니다.

분쟁이라는 것은 언제나 이유가 있고, 그 이유가 해결 되어야지만이 비로소

분쟁이라는 것이 해결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런 해결의 움직임도 없이, 그저 덮어 두고자 한다면,

언젠가는 분명히 그 일이 발단이 되어 다시한번 감정이 격해질 거라는 것은

어느 누가 봐도 자명한 사실입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새턴 서버의 평화를 위해서라는 취지는

높이 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지금 연합분들이 하고 계시는 행동은, 그저 좌파와 우파를 갈라 놓고자 하는

아주 구시대적인 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평화 라는 것은, 유저 개개인이 그 뜻을 가지고 함께 할때

비로소 가능한 것이지, 어느 한 단체와 다른 단체의 융합이라는 처사를 가지고

대다수가 소수를 합병하는 식의 평화는, 지금 미국이라는 나라에서

자행하고 있는 논리와 다를것이 전혀 없다고 봐집니다.

저기 밑에 있는 연합군 님들의 글에서도 나타나다 시피

연합 가입자와, 미가입자 로 나누는 처사를 자행하시는 연합님들의 행각을

차마 눈뜨고 지켜볼 수 가 없군요.

어느 단체이건 그 이유가 있고 명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지금 연합 님들이 하고 계시는 행위는 그저, 빛좋은 개살구에 지나지 않지,

그것이 새턴 서버의 평화와 이어질거라고 생각 할 수는 없군요.

제발

힘의 논리대로 세상이 살아질거라고 생각하지 마십쇼

그리고 그 끝이 언제나 강자가 승리할거라고 생각하진 마십쇼.



이상 새턴 섭의 재간둥이 토실 이었습니다.

태클이건 비방이건 어떤글이건 사양 않고 받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십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