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 운영팀 머리는 장식이다.(3)
잘 봤구요.그게 멋져서 저도 이 겜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 겜은 기본조차도 안되어 있군요.
생각은 하면서 컨텐츠를 추가해 나가는 건가요?
무슨 문제가 생기면 기획의도가 아니었다.이 대책없는 말씀은 뭡니까?
포스실더 20렙까지만 키워 보셨어도,크러싱블레이드 때문에 크리작 할거란거
눈에 보이지 않습니까? 이것 하나도 예견하지 못했습니까.
또, 스킬 랭하면 보너스로 스탯을 주는데,누가 자기계열도 아닌 타 계열에 노가다를
안 뜁니까?
더 말해 볼까요?
방어율,공격률을 무용지물로 만들면, 민첩 많이 찍는 캐릭,카타나 드는 캐릭를 키우는 분
들 원망소리 나오는거 예상하지 못했습니까?
눈치 빠른 부엉이~오토는 많이 줄었습니다.하지만, 매너겜을 하는 유저에게도
적잖이 피해가 가네요.오토트랩처럼 부엉이를 5번때리면 소환되게 하든가..하세요
멋모르고 쳣다가 명예점수가 깎이는 사람없게 ...
어렵지도 않은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는 말 듣기 싫습니다.
....스킬을 추가하거나 만들때 생각을 하고
만드세요.그런 머리가 없으면 유능한 사람을 영입하던지,
그런 간단한 추리도 못하면서 어떻게 겜을 만들 생각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제 생각엔 지금 개발팀의 머리로는 절대 캐릭들 밸런스 못 맞춥니다.
데미지와 시전시간으로 장난치면서 밸런스를 맞춘다니..웃기기만 하네요.
다면평가제를 도입해서 대폭 자르시고,다시 유능한 개발팀을 짜기 바랍니다.
카발팀 그래픽 팀만 제외하고 다 무능합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