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3차 불법아이템 소지자(3)

으라차차차차 2007.02.10 14:10 21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풀리신ㅂ분 있으신가요?
10시경에 통화한 바로는 이상이 없는분은
바로 풀어준다 하던에요.. 이작업이 언제 다 끝난다구
정확히는 알려주지 않네여..일단은 끝날때까지 기다려야 할듯하네요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대박운짱

    씨발온라인 ~

    • 2007.02.10 14:48
  • 제트기11

    곧 풀리겠내여~~근데 갬 정지 대는건 수정 안하나~시부럴
    아주 가고들 있냉...

    • 2007.02.10 14:13
  • 명왕파천

    공지도 없고 언제까지 기다리라는건지 ㅡ.ㅡ;;

    • 2007.02.10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