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pc방에서(0)
두군데다 제가 가던덴데. 사장님이 제가 하는거보고 끈었답니다.
부담백배......
피시방 요금600원 + 카발접속요금 시간당200원? or 300원?
이렇게 계산댑니다.한시간당 약 800원이죠.
대충그런거 같습니다. 겜방비가 싸긴쌉니다만.
리니지 와우 로한 뮤 여타온라인게임 다른건 + 요금이 없습니다. -_-;;;
솔직히 뭐라고 말도 못하겠습니다.
저때문에 끊어 노았으니. 허허 참나... 계정끈으면 상관없지만.
계정끈긴좀 모하군요. 한달 겜방에 드가는돈이 2마논쯤인데 .
개인계정 끈으면 더블요금이 되지안나 싶어서 공감하십니까?
공감하시면 꼭지점댄스 고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