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돈받고유저들가지고 노나?망자탑안여네(3)

금강사랑 2006.01.23 21:53 3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짐 던받고 유저들 가지고냐? 썬오픈때마처서 열라고? 아주 바락을하세요...

악세이벤으로 넘어갈라고 그러나본데...아에 망자탑을 열지을말던가 짐 가지고노나

아주 겜못접게 할라고 에쓰시는데요 돈받고 구라땡기지 맙시다 클베 아닙니다.

떡바로 하셈...맨날 핑계만대지말고 썬오픈하고 연다고 하던가 악세 이벤은 개뿔

종일 잡아도 쓰지도못하는 업소링같은거 하나씩주는게 쓸수있게 패치을하던가..

여같은거만 패치하지말고 ....쯔쯔 화만 열라 나는겜 첨봤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