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환불신청방법??(1)

어둠지기 2006.01.23 19:02 1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게시판에 쓰는 글이 환불 질문이군요.-ㅅ-;;

전에는 마이페이지 결제내역에서 환불할수 잇었던거 같은데,

오늘은 안되네요.

오늘 두달째 결제를 하고 한 3~4시간 엘더를 잡다가 문득 뭐하는 짓인가..싶어서

그냥 접을려고 합니다..-0-;;

악세 드랍 두배 이벤트란 말 믿기지도 않고 퀘스트템 드랍율도 극악이고,

렙 99만들어놨더니 심심할까봐 스랭 풀어주시니 화를 돋우시고...

여차저차 해서 하기가 무지 싫어지네요.

잡담이 많아졋는데 환불 신청방법 자세히 아시는분 설명좀 부탁할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