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정말정말 이젠 할맛을 잃어가네요(0)

낼름 2006.05.03 10:47 19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오늘은 뭔가 잇겟지..
오늘은 뭔가잇겟지..
그러면서 하루하루 나름대로 재미를 찾으려 노력햇는데..
정말로 지쳐가네요..
무슨 게임 컨텐츠 개발에 의미를 두시고 개발을 하시는건지?
또 랩제 도대체 언제 풀어주실건지..
쉽게 말해 랩제만 묶여잇지 않아도..
이렇게까지 심각하진 않앗을거같네요.
너무 답답해서 몇자 끄적거려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