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어제 계정블럭? 영자태도 나참(8)

어디나미스 2007.02.09 09:11 1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월8일 새벽에 장섭서 장사 켜놓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 회사출근하구 접해보니 게정블럭 당했읍니다...그시간이 8시20분정도 그때부터 전화 햇읍니다,,드럽게 안받더군요..
그담 혹시나해서 와이프케릭으루 홈피 접해보니..다행히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열나게 떠들었죠...오후 6시 와이프케릭도 블럭당했읍니다,,,,도대체 왜 블럭당했을까요? 욕한적두 없구요...짐 이글 쓴아이디는 회사동료꺼구요,
전 알쯔복사,오토,핵,불법아템소지한적없읍니다,.,물론현거래한적도 없구요...
1차2차 다 들어가있더라구요ㅡ.ㅡ명단에 나참 도대체 기준이 머길래..무조건 일방적으루
계정블럭이라니...제본케143이구요,명8등급93입니다,...그날 명퀘 한적두 없구요...
2월7일 열심히 망2가구,신맵가서 길원븐들하구 업한 죄 밖에없읍니다...
아템 묵은거 팔라구 새벽에 장섭서 장사한죄 멉니까?...
영자님 제가분명 어제 아침부터 연락도안돼구,,,도대체기준이 머에요..오늘 본사 갈라합니다..함 따져볼라요...
분명히 말하지만 정확한 자료 제시못하면 알아서 하십시요...

제본케 아이디 화끈한전사구요,,,제가 분명 혹시나 해서 어제 아침에 주민등록증복사해서 연락처 및 왜 계정,그리고 왜 계정블럭인지몰라서 그러니 문자라도 보내달라구 팩스 넣었구요,,,8시20분부터 겜사 연락 무지 햇읍니다..핸프폰.회사전화등등 아무답변없이
저녁9시에나 머 명퀘 버그 이용자라면서 공지 하면 다입니까>?
저 분명히 말하지만 아이디 화끈한전사이구,,,제가 회사 오전방문할때..정확한 자료 제시 못하면 알아서 하십시요...제가 머 범죄자 입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어디나미스

    그럼 사랑님 겜방에서 기다리세요 ..저 오후2시까지 겜방으루 갈게요^^일딴 영자 면상이나 좀 보고 갈게요 회사에는 출장 간다구 하구요..이넘들 증말

    • 2007.02.09 09:47
  • 스피드공일일

    네 전일단 4시에 겜방나가볼려구요
    영자한테 뒷통수 맞은 기분이라 찝찝해요

    • 2007.02.09 09:43
  • 어디나미스

    사랑님 벌써 다녀오셨나요 ㅠㅠㅠㅠ어제 가신다구 하셧는데 영자가 그렇게 문전박대하면 스벌넘들 증말,,,,전 짐 회사 출근해서 아직까지 열받아요.,..어제 겜방사장님이 전화해두 안돼구 이넘들 증말.....오후4까지기다리다 또 안돼면 ...일딴 저 찾아가볼게요..

    • 2007.02.09 09:39
  • 스피드공일일

    전사님 안녕하세요
    다모아 옆자리에 만랩워려입니다,저 아시종^^
    어제 저또한 블럭이 됐길래
    본사에 갔더랬습니다,
    일단 문전 박대합니다,아주 개판이에요 이것들
    가서 화난건 각설하더라도 우여곡절끝에 영자랑 대면했죠
    저한텐그러더군요,알즈복사나 탬복사한사람들
    지금방금 공지에 올렸고 이사람들을 제외하면
    금방 블럭해제될거라구요
    근데 이게 멉니까 집에와서 확인하니
    전사님 역시도 이유없이 들어가있듯이
    저역시도 거기에 들어가 있더군요
    운영미숙이라기엔 부족하고
    이젠 직접 본사찾아가 항의하는 유저한테도
    그때만 넘겨보잔식으로 아무말이나 해대는듯합니다,
    가셔서 영자들이 하는말 듣기보단 하고싶은말 다하고 오세요
    영자들말 신빙성이 전혀 없습니다,

    • 2007.02.09 09:32
  • 하늘빛꿈이

    저두 그러는데여~~ 영자 태도가 아주 썩을대로 썩었음~~ 전사님하고 똑같은처지라는 일주일동안 접안한캐릭이 왜 블럭이되야되는건지

    • 2007.02.09 09:24
  • 어디나미스

    제가 얘기하고 싶은건요,,분명 어제 아침부터 억울한사항을 본사나,팩스까지 넣었는데 조치 안돼구..9시 달랑 명퀘 버그이용자라면서 올리는영자태도가 문제입니다...아침부터 알구 많은유저분들이 저처럼 팩스도 보내구,,전화해서 확인해달라는사람도 잇는데 영자태도는 방관만 했다면 ....

    • 2007.02.09 09:18
  • 셈이다

    다녀오셔서 글좀 남겨 주세요 저도 될수있음 찾아가 명예훼손얘기도 해볼랍니다..이거 도둑으로 몰리고 억울해서 살겠습니까..

    • 2007.02.09 09:14
  • 알럽v썽이

    복사 알츠로 누가 님꺼 사갔으면 블럭 당한다는데요.. 다른 님들이

    • 2007.02.09 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