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이런~(1)
오류뜨고 장난 아니여서 접었다가
오늘 다시 새론 맘으로 시작하려 했.능.데...
얼마나 했을까............. 팅팅팅팅! ㅋㅋㅋㅋ
환장해여~~~ㅋㅋㅋ이거 어의상실로 인한 웃음만..ㅋ
카발이 망해가고 있는 건가여????? 왜~!!!!!
나만 글언건 아니겠죠? 렉 걸리고 팅기고......
미디어 플레이어도 아니구 잠시 멈춤은 또 먼지.... ㅡㅡ;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