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솔직히 이 게임이 유료화할 만함 겜??(0)

로열료드 2005.12.13 23:57 1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솔직히 다른 게임과 그렇게 차이나지도 않고

유료화는 별로인것 같습니다. 특히 정액제는 ... 22000원이 그리 작은돈도 아니고.

캐쉬를 이용해서 부분 유료화를 한다면 겜도 돈을 벌어야 투자를 할 수있기 때문이라고 생

각 될 수 있지만 오픈베타를 한지 얼마나 됐다고.. 3차업데이트를 하자마자 바로 유료화를

하는 것입니까??? 그럼 3차업데이트 한다음 각종버그들 이런것은 감안하지 않습니까??

그럼 유저분들은 돈내고 베타서버를 한다고 저는 생각이 듭닏..

이런점을 보아서 유료화는 그리 올바른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떄가 아닌것 같습니다.

겨울 방학을 통해 여러 학생층 들에게 홍보를 한다음 더욱더 게임을 갈고닦고 나서 유료화

를 하는 것이 더 현명한 판단인것 같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