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님들은... 전문제조...(4) 못말리는청년 2006.04.22 11:52 4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들은... 전문제조... 두번째레벨? 블루스틴이상 하루 몇개나 제조하시나요??재료 구하기가 힘들어서리..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디스크는 2천개정도있어요...사고 모으고했져...카트리지는 한 40개정두있구여..;; 이제 카트모아서 제조해야하는데 어느세월에 또모을지 ㅋ;
전문제조는 포기죠.. 지금은 할수 없죠. 목표는함구나님 재료 남아 돈다는데.. 디스크,카트리지가 아니겟죠? 쪼개는것은 걍 상점에서 사서 쪼개도 되요.. 저도 블루시틴,티탄 몇천개 잇죠. 재료 구하기만햇으니.. 하지만 디스크,카트리지 택도 없습니다. 지금 전문제조 못하죠. 중급카트리지 천개 모은사람 나와보라고해요? 암두 없죠. 백개 잇는 사람도 거의 없을듯..
워낙캐릭이 많아서 재료는 남아도는데 던이 없다오 ㅋㅋ
한계가 있네요 ㅜ 랩업 포기하그 재료만 구하러 다니능데 이거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