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요즘은 아이템베이 ...(3)

혹성외계인 2006.09.04 10:36 4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베이쪽은 거래가 별로없나봐요
죄다 매니아 쪽에 있네요..
베이쪽에서
23700원으로 블레나 포블 사려고하는데
70이상이면 되고
이벤트7셋있으믄 50이상이기만 하면 되는데
사람이 읎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