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저도 아템 팜 -.- 매직 강철 카타나 +3(1) 처량한비 2005.11.03 13:07 2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석 두개 받고 저두 팔아요 댓글 남겨주세요 수시로 확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다이 카타나 +5짤 살사람은 과연 있을까요.?? 첨에 업글석 막나오길래 질렀는데...후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