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저두여카발 접엇습니다.결국..(1)

겁없는넘 2006.04.19 23:41 29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다려도 기다려도....결국은 접네여...
계정열흘 남은거...장사나해야겟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에구에구

    떠나시는길 좋은일만 생기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세요.

    • 2006.04.20 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