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다른건 처리가 느려도(2) 곤조통 2007.02.09 09:56 1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글지우는 건 무쟈게 빠르네..ㅡㅡ다른 일도 처리좀 빠릿하게 해보시는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글지우는시간에..먼저 블럭 당한 사람들 순차적으러 풀어주는게 순서인고 같은대..우찌댓든 카발에 글 지우는 알바생 잇다는게 확실히 드러나는군요..참 씁쓸합니다..
글지울 시간에 하나라도 더 빨리 확인해서 블럭 건 시간 단축시켜서
1시간이라도 빨리 풀어 줘야 하는거 아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