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다른건 처리가 느려도(2)

곤조통 2007.02.09 09:56 14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글지우는 건 무쟈게 빠르네..ㅡㅡ

다른 일도 처리좀 빠릿하게 해보시는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샤커

    글지우는시간에..먼저 블럭 당한 사람들 순차적으러 풀어주는게 순서인고 같은대..우찌댓든 카발에 글 지우는 알바생 잇다는게 확실히 드러나는군요..참 씁쓸합니다..

    • 2007.02.09 10:08
  • 알럽v썽이

    글지울 시간에 하나라도 더 빨리 확인해서 블럭 건 시간 단축시켜서
    1시간이라도 빨리 풀어 줘야 하는거 아닌감.

    • 2007.02.09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