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신분증 팩스로..(4)

맹이41 2007.02.09 09:20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보내야 하는거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천상의풍경

    요즘 누가 함부로 신분증 마구 보네나여
    요즘같은 악용이 판치는 세상에
    이번에두 보세여 선량한 유저분들도 피해 보는것

    • 2007.02.09 09:22
  • S버터플라이2

    저는 겁나서 통화될때까지 못보냅니다 제 개인정보 유출 되는거 영자들 하는꼴보면 뻔합니다 프리끊을때 핸본 KT회선 신용카드 다 제명의인데 주민증 필요있을까요?

    • 2007.02.09 09:21
  • 카발쟁이크크

    보낸다고 읽겠습니까?
    메일도 보내도 안읽는데

    • 2007.02.09 09:20
  • 뽀뽀해주라

    언제나 통화중만 걸린다는 ㅡㅡ 절대로 안들어감

    • 2007.02.09 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