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MP길드~~ 오토 로 돈버는거 아님 랭작 못하신거?ㅋ(3)
2채 데스솔저 구석에서 열씸히 오토 돌리시네여~
스샷 찍었구 신고 들어갑니다ㅋㅋ
랭작을 아직 못하셧나~ 알츠를 모이스는건가여 ㅋ
모 걍 조용히 몹잡는거라는 변명은 하지 마십쇼 ㅋㅋ
제가 몹쳐서 대꾸가니까 몹인식하구 바로 치더군여 ㅎㅎ
길드 분이 남이 친몹을 치실리는 없을꺼구여 ?
물론 한번 데꾸간게 아니라 계속~ 데꾸갔드랬죠 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