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길드 장비 개매너입니다. 골렘자리에서 사냥하다가 마을 갔다왔는데 자리 맡았더라고요 그냥 옆에서 사냥하는데 게속 할겁니까?라고 묻더라고요 그래서 네~그랬죠 그랬더니 욕 졸라 해댑니다~ 부모욕?ㅋㅋ 내가 먼저 했음 성을 갑니다~ 욕 한마디 안하고 그냥 묵묵히 골렘잡는데 피해달라는말 자기 자리라고 말한마니도 안하고 욕부터 해댑니다 우째야됩니까? 개매너~ 욕만 배웠나? 부모가 어쩌구 저쩌구 완전 똘기있습니다. 그러더니 길드원 한명부르더니 둘이 셋트로 놉니다~ 비상길드는 셋트로 놉니까? 자초지종도 안듣고 완전 개또라이들도 아니고 길마님은 담에 접속하면 저한테 귓말좀 넣어주세요~ 그리고 전번 가르쳐주면 욕 더 잘합니까? 전번은 왜 갈쳐 달라고 합니까? 게임상에서 일어난일이면 게임상에서 처리하시든가~ 길원들 관리좀 똑바로 하십시오~ 장비하나때문에 비상길드 욕해서 죄송하고요 담부터 이런일 없었음 하네요~
ㅋ초딩이아닐까.........의심이갑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