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픈베타한다 한다 할때부터 알아 봤습니다.(1)
유료화도 마찬가지지 않습니까?
그 수많은 버그들, 유저들의 불만과 신고를 다 받지 못해 오픈베타 한지 3일만에 게시판에 비난의 글을 올리고 아뒤 삭제하셨던 유저분...
사뭇 이해가 갑니다
유료화 해도 좋고, 오픈베타 해도 좋은데 말이죠
제발 상황판단 하시고, 버그들좀 고치고, 유저들의 의견이나 좀 받고
관리좀 제대로 되면 하시죠
신규유저도 없는 상황에서 알툴즈 믿고 광고만 뻔질나게 하지 마시고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