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ㅋㅋㅋㅋ(0) 아르닉스 2005.11.05 13:18 1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10시에와서 겜좀 해졸려했더니만....ㅎㅎㅎ죽을맛이네요..첨으로 해볼려고했는데 한3분하고 섭따되더니...이젠 뭐 하지도 못하게하네요...예전에 아크로드겜이랑 비슷한 경지에 이르렀네옄ㅋ암튼 이 겜 빨리 접으세요 망하는 겜임에 틀림없습니다....븅신같은 카발운영자덜!!이정도의 유저들이 모일것은 생각도 안하고 겜을 만드셧남??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