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운영진의 어이없는 운영방식 (8)
제 캐릭과 아는형님 캐릭 두개로 스킬작업을 하고있었습니다.
근데 GM누리님이 오시더니 부르시더군요
대답을했죠..그랬더니 제가아는 형님도 부르시더군요
또 대답을했죠..그랬더니 오토프로그램 쓰냐고 물어보데요
그래서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랬더니 두분 뭔가 이상하지않냐고 묻더군요
한사람이 대답하면 다른사람은 대답이 없다고 ㅡㅡㅋ
그래서 제가 말했습니다..투컴하면 안되냐고 ㅎ
아무 말씀 없더라구욤..그러더니 프로그램 쓰지 않냐고
물어보더라구욤..참고로 저는 오토 프로그램이 불법이라고해서
프로그램이 아닌 컨버터라는 기계를 쓰고있습니다..
전에 했던겜에서 쓰던건데 단순히 키 반복해주는거죠..
그래서 이게 프로그램이냐고 물었더니 하드웨어도 안된답니다 ㅎ
차라리 규정을 정해놓구 하지말라하던지
그런것도 없이 이렇게 블럭 당하니까 어이가 없네요..
키보드를 손가락으로 안누르고 발가락으로 눌러도 불법인가요?
좀 생각좀 하시고 운영을 하세요..
이 개념없는 누리님아 ㅎ
장섭가보면 사람들 매클하는데 거기 가서도 일일이 말걸어보세요
대답없으면 그사람들도 오토겠네욤...
투컴하는것도 이상하다고 하는 개념없는 운영자님...
무슨 일을 하시던간에 항상 생각을 하시고 일반인의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당신 여기 GM접으면 다른일 적응못해요 ㅎㅎ
일반 유저님들~~
제글에 리플좀 달아주세요...
제말이 맞나 틀리나?
긴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욤~~~
이건 마치 주먹으로 때려서 사람 죽이고 난 총이나 칼 안 사용했으니 무죄라는 격이네요...^^ 주먹으로든 총이나 칼이든 사람 죽이면 살인이죠...^^
원컴으로 당신방식으로 사냥하면 그럼 오토사냥아니란말이오?
우리는 바보라 손가락 쥐나도록 1234 눌루고 있는지아야??
님말씀대로 하자면 오토 하드웨어는 오토마우스가 아니란 말슴인가요? 그런 억지가 어딧나영 ㅡㅡㅋ 정정당당하게 개임을 하질 못할망정 프 로그램도 아니고 그런 하드웨어 씩 이나써가면서 개임 해야만 합니까??
이런대 글올리면 정당화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직 제말 이해 못하셨네요..오토 플그램이란 규정은 딱 정해졌다기보다는 범위를 정하자면 사람의 손을 이용하지 않은 그 어떤것도 오토프로그램르오 간주한다.이것입니다.오토란 말그대로 자동입니다.0.1초 지정하면 0.1초마다 클릭하죠.강아지보고 클릭하라면 시키는 대로 안합니다. 이해가 가셨는지요?하드 마우스도(컨버터블)오토임이 분명합니다.다만 서버는 인식을 직접하는 방식으로 인식하기에 못잡는거 뿐이지요.정확히 아시길 바랍니다.
규정에는 오토프로그램 쓰지 말라는거 아닙니까..이게 프로그램이냐구욤..제가 잠수한것도 아니고.... 투컴한다고 이상하게 생각하는 것도 웃기지않나요?
전 님이 이상하게 보이는데요? 컨버터블? 일명 오토 마우스 아닙니까?다만 플그램이 후킹 방식이 아니라 마우스와 키보드 자체를 후킹해서 서버에 보낼때는 마치 직접 누른것 처럼 보내는 건데요 일종에 오토 마우스랑 머가 다릅니까? 후킹이란 말이 어려우시면 설명 해드려야하나..
후킹은 서버에 전송돼는 문자?로써..서버가 인식하는 일종에 숫자입니다. 대충 감이 오셨는지요?그거를 판단한 운영자 이상하다기보다는 능력잇어 보이는건 어떤이유 일까요?
자동으로 눌러주는 하드웨어가 오토마우스랑 뭐가 다르나요? 흥 ~ 그럼 될 줄아셨단 말이에여? ㅋ 전 솔직히 GM님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는데요 ㅎ 이런글은 빨랑 알아서 지우시는게 님한태 이득이겠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