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길드좀 넣어주세요ㅎ(4)

마뉘착한놈 2007.04.12 11:59 2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9살 이구요,,
어제 시작해서 12렙인데..
혼자 하려니 너무 지루하군요;
아이디는 유먼 입니다..ㅎ



유혹의소나타s님 귓주세요~
렙20댔어요 ㅎ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