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처음시작합니다..도움이 필요해요(3) 애석하도다 2007.04.11 17:25 1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카발 처음시작하는 유저인데요하나도 모르겠네요 ㅎㅎ우선 서버는 넵튠으로 정했구요..캐릭터랑 국가?? 어떻게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아이디만들구 실행했을때 도움주실분 찾아요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