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헬프~포스아처인데 도와줘요(3)

후다킬러 2005.11.18 10:48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포스아처 키우고잇는데
지금 렙45구요
궁금한게잇어서 그래요
제가 지금스킬을
매직랜스-매직캐논-익스플로젼샷 이렇게 차례데로스는데
한 2~3번스고 나면 mp가 계속 모질라서 대기시간이 1~2초 생기거든요
매직랜스 mp40-매직캐논mp24-익스mp40씩 소모됩니다.
이거 스킬배열을 잘못해서그런건가요?
답변좀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후다킬러

    아 답변감사합니다^^*

    • 2005.11.18 11:45
  • 해피홈

    마나약 중짜리로 바꾸세요

    • 2005.11.18 11:11
  • 다슬기야

    이제마약중짜리쓰실때가됐다는뜻입니다^^;;ㅋㅋ

    • 2005.11.18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