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카발 운영진 참 대~~~~~~~단하다 (1)
제대로 테스트도 안해보고설랑 1주만에 업뎃시키더니 문제투성이...렉업데이트요??
그리고 버그악용한사람 색출해내기 어려우니까 괜한 엄한사람들 싸그리 잡아다가
한명씩 한명씩 풀어줄라고? 지금이 무슨 70년대인감...
완전 하는짓이 옛 중앙정보부에서 아무 죄없는 사람 빨갱이로 몰아서 잡아가서 쥑인거랑
뭐가 다른지 나 참 ㅡ.ㅡ 할만한 게임 운영자가 다 말아먹고있소이다
영자들 하는짓이 워낙 착실해설랑 전화받는것도 피하시고~~
내 몸소 이스트소프트 오늘 10시에 방문해서
뭐라고 떠드시는지 귀 기울여 들어주겠소...
너나잘해 십센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