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음 님들 이런 경우 없으신가요?(2)

뇌우02 2006.09.03 02:05 1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부케에서 장사를 좀 하고 번 돈을 창고에 입금을 했거든요
약 200만 알즈 약간 넘는 금액이었는데
창고에 넣을때 최대 금액으로 설정해서 입금을 시키고 나니까
199만 알즈 정도로 떨어져 있더라고요;;
음,,,입출금시에 수수료가 있던건가요? 아니었던걸로 알고있었는데.....
큰 금액은 아니지만 혹시나 이게 버그라면 무심코 넘어가다 큰 돈이 없어질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이런 경험 있으신분들 혹시 없으신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