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그렇게 인기많던 겜들 다 무료화 하는판국에 유료라뉘 (0)

khj짱 2005.12.13 23:16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 난감하넹 무료하던 유료하던 상관없지만 암튼 100%로 망할듯 ㅋㅋㅋ
이겜 사실 돈주고 할가치를 못느끼죠 ㅡ_ㅢ 돈남아도는사람은 할듯 ㅋ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