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참...하나하나...(1)

힐링포메이저 2005.11.02 20:44 1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하기 짜증나믄 안하믄대는대
서버별개시판와서 왜들 지껄이는지...;;
그냥 잠자코 기둘리믄 영자가 알아서 어련히 해줄까...
욕한마디하믄 더 빨리해주는것도아니고...
참 여러가지로 힘들게들 사내...;;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