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사람들이..(1)

하월백 2005.11.03 07:12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하다보면 다들 말도 안하고 하시는분이 정말 많아요 ㅋㅋ

우리 말좀하면서 합시다 ㅋㅋ

장사할때나 말하고..우리 대화좀 하면서 친해지죠 ㅋㅋㅋ

별이된아이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ㅋㅋ

주섭은 딱히 정하지 않았음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쿡스와함께

    할말만하는세상이다보니 ㅎㅎ 저도 게임할땐 게임에만집중 ㅎㅎ

    • 2005.11.03 0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