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길드 구해봅니다..^^(1) 하느리짱 2007.01.17 12:00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섭은 쥬피터이구요..렙은 106 위자드 인어의 눈물입니다...혼자 하기 지쳐서..ㅋㅋ일 관계로 들어오는 시간이 많진 않지만..그래도 꾸준히 하고 있구요..나이가 나이인지라..30대가 많은 길드였으면 좋겠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