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길드 구해봅니다..^^(1)

하느리짱 2007.01.17 12:00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섭은 쥬피터이구요..
렙은 106 위자드 인어의 눈물입니다...
혼자 하기 지쳐서..ㅋㅋ
일 관계로 들어오는 시간이 많진 않지만..그래도 꾸준히 하고 있구요..
나이가 나이인지라..30대가 많은 길드였으면 좋겠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