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13워리어인데요. 승급퀘이후로 퀘스트가 왜안돼죠?(3)

환희님 2005.11.06 10:16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버그인가요??

아무리 이마을 저마을 돌아다녀도 퀘스트를 안주네요..

튕긴이후로...


에효..칼질만 하는중.ㅠㅠ 지루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