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13워리어인데요. 승급퀘이후로 퀘스트가 왜안돼죠?(3) 환희님 2005.11.06 10:16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버그인가요??아무리 이마을 저마을 돌아다녀도 퀘스트를 안주네요..튕긴이후로...에효..칼질만 하는중.ㅠㅠ 지루해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