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증표.. (0) 곰발장군 2005.11.02 21:13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0 때 승급하는 증표를 사라졋다고 몇번이나 올렷는데.. 지금 랩 20 입니다. 언제쯤 10 승급하고 퀘스트를 할 수 있는 겁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