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이거 영~ 형편없구만(1) 안두복 2005.11.02 21:48 1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패치 받는것도 열라 오래걸리고..어제 4렙퀘스트 진행하면서 종료했는데 다시 들가서 퀘스트 할려니깐 하기 시러진다형은 잘테니 열심히들 해라...곧 망할 조짐이 보이는데~ 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