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과연 이대로 겜 무사할까?(0)

나불쌍해여 2005.11.05 12:09 1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나 존말로 하고 싶어두 도와주질 않네
어젯밤부터 밤새서 겜하고 잠좀 잘려다가 못다한 퀘가 있어서
좀 하구 잘랬떠만 무슨노매 점검을 하루죙일 해가꼬
저녁에 시작한사람 저녁에 자게 만들라 그래!
심하다 심해... 겜 문 내리고 정리 해서 1년뒤에 다시 베타 때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